본문 바로가기

Sports/야구

추신수 KBO 1호 홈런 신고! 첫 안타를 홈런으로, 그리고 연타석 안타 기록! '4월 08일 한화 vs SSG 경기 프리뷰'

반응형

 

메이저리그에서 SSG로 합류한 추신수 선수가 3게임 동안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지만, 4월 8일 한화와의 리그 경기에서 1호 안타로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SSG는 추신수의 안타와 홈런으로 인하여 한화에게 짜릿한 역전승을 기록하였습니다.

 

 

추신수 선수 KBO 1호 안타는 홈런, 연타석 안타까지 기록

SSG의 추신수 선수는 4월 8일 한화와의 경기에서 3번타자로 출전하여 4타수 2안타 1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추신수 선수는 첫 번째 타석에서도 잘 맞은 타구를 만들었지만 공이 수비수 정면으로 흘러갔고, 하지만 수비수가 포구 실수를 하며 에러로 출루를 성공하였습니다. 그리고 2번째 타석에서 절정의 타격감으로 1구 풀 스윙을 하였고, 오른쪽 담장을 넘겨버리는 KBO 첫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추신수 선수는 3번째 타석에서도 안타를 기록하며 추가 타점도 기록하였습니다. 한화가 1점 차로 앞서가고 있던 4회 말 추신수 선수가 한화 김범수 투수의 빠른 공을 정타로 타격하며 2루의 최지훈 선수를 불러들이는 적시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역전에 역전을 거듭하며 SSG 승리

SSG는 한화와의 3차전 중 1승 1패를 기록하며 3번째 경기에 들어갔습니다. 점수는 SSG가 먼저 뽑아냈습니다. 1회에 최정 선수가 한화의 선발투수 닉 킹엄 선수를 상대로 중견수 희생플라이로 1타점을 기록하였고, 3회에 추신수 선수와 최정 선수의 연타석 홈런으로 3:0으로 SSG가 승리를 가져가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4회 초에 한화의 하주석 선수가 선두타자 번트 안타로 출루에 성공했고 이어지는 최주환 선수의 수비 에러로 무너지지 않을 것 같던 문승원 선수가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문승원 선수는 곧바로  노시환 선수와 김민하 선수를 볼넷으로 내보내며 밀어내기 1점을 헌납했고, 한화에서 기세를 몰아 정진호 선수와 최재훈 선수의 땅볼 타구로 2타점을 따냈습니다. 그리고 SSG의 폭투로 역전을 내주며 경기 결과는 미궁 속으로 흘러갔습니다. SSG는 4회 말에 바로 동점을 만들어냈습니다. 최지훈 선수가 안타를 기록, 로맥 선수가 볼넷으로 출루한 상황에서 추신수 선수의 적시타가 터졌습니다. 그리고 SSG는 지속적으로 공세를 이어가다 8회 말 최주환 선수의 선두타자 안타를 시작으로, 한유섬 선수의 2루타 터졌고, 한화의 폭투 그리고 박성한 선수의 1타점 땅볼로 2점을 따내며 SSG는 다시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서진용 선수, 김태훈 선수, 이태양 선수가 홀드를 기록하였고 마지막으로 김상수 선수도 세이브를 기록하며 SSG는 최종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SSG의 위닝시리즈를 이끈 중심타선

추신수 선수가 터져주기 시작하며, 리그 시작 전 전문가들이 예상했던 SSG의 무서운 막강한 전력이 완성이 되가는 듯 보입니다. 최정 선수와 최주환 선수는 첫 번째 경기부터 무서운 타격감으로 많은 홈런을 만들어냈고, 한유섬 선수도 중심타선에서 출류율 5할을 넘기며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터진 추신수 선수까지 합류하며 SSG의 막상 한 중심타선이 완성되어 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2019 시즌 투타의 완벽한 조합 이후, 우승에 가장 가까운 전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SSG 한화와의 시리즈를 위닝시리즈로 마무리하며 KBO리그 공동 2위

SSG랜더스는 한화와의 첫번째 시리즈에서 위닝시리즈를 기록하며 3승 1패로 공동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4월 9일 목요일부터 LG와의 시리즈를 잠실에서 가지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