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리뷰! 애플, 삼성 아닌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이유!

반응형

 

2020년 기준 스마트워치 시장에선 애플워치가 독보적이고 삼성의 갤럭시 워치와 화웨이의 스마트워치(중국시간 때문)가 나머지 점유율을 차지하며 이외의 브랜드 스마트워치는 힘을 전혀 쓰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포스팅을 진행할 샤오미의 어메이즈핏 gts2 mini는 생각보다 좋은 평가를 받으며 판매량도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성비 제품이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보통 샤오미 제품의 특징으로는 애플의 디자인을 그대로 따라하거나 비슷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샤오미 어메이즈 핏 gts2 mini는 애플워치를 따라한 듯 보이지만 두 제품을 비교해 보면 디자인적인 차이가 좀 있고,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도 샤오미 감성의 고급스러움도 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는 겉면에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으로 마감을 했고 디스플레이 오른쪽 면에 용두가 하나 추가되어 있는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스펙
크기 및 무게 40.5x35.8x8.95mm / 19.5g
디스플레이 크기 아몰레드 1.55인치
해상도 354x306 301ppi
배터리 220mAh
배터리 시간 상용모드 7일, 일상모드 14일, 베이직모드 21일
방수 5ATM
기타 센서 생체데이터 센서, 가속도 센서, 자이로스코프, 주변광 센서
색상 블랙, 핑크, 그린

 

 

 

다양한 헬스케어 기능

물론 애플워치 시리즈나, 갤럭시 워치 시리즈에 헬스케어 기능이 보편화되어 놀라운 기능이 아니지만 가격대가 훨씬 저렴한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에서도 다양한 헬스케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먼저, 스포츠 모드 / 24시간 심박수 확인 기능 / 수면 품질 모니터링 / 산소포화도 측정 / 여성 건강관리 등 다양한 헬스케어 기능이 있으며, 특히 PAI 건강평가시스템이란 기능으로 위 수치들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건강 데이터에 근거하여 개별화된 건강평가를 제공하여 줍니다. 

 

 

가격 및 구매방법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는 출고가가 11만 원이지만 한국 판매대행 사이트를 통하면 8~9만 원 대에, 해외직구를 통하여 구매하면 7만 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큐텐에서 할인된 가격 63불(한화로 약 7만 원 초반)에 판매되는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단, 가격이 점점 상승 중이며 해외직구를 통하여 구매를 하면 배송기간이 1주~2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애플워치나 삼성 갤럭시워치를 구매할 계획이지만 스마트워치를 구매하고 잘 사용할지 의문이 들어 구매를 망설이고 있으신 분, 평소 꾸준히 운동을 즐겨 스마트워치에 호기심이 있지만 평소에 일반 시계를 착용하고 다니시는 분들은 샤오미 어메이즈 핏 gts2 mini를 구매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