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NFT M2E 프로젝트 스텝워치(Stepwatch)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
스테픈을 시작으로 엄청나게 많은 M2E프로젝트들이 생겨났고, 그 중 신뢰할만한 개발진이 있는 프로젝트인 스텝워치(Stepwatch)에서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금 스텝워치에 가입만 하면 SWE 코인 3개(유틸리티 코인 예정)를 받을 수 있으며, 홍보를 하여 다른 사람이 자신의 추천 코드를 사용하면 추가로 SWE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는 포스팅 맨 아래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M2E 프로젝트 중 스텝워치(Stepwatch)를 기다리는 이유
1. 투명한 운영진 공개
현재 많은 NFT 프로젝트들은(특히 P2E) 캐릭터 디자인과 닉네임을 사용하여 운영진을 소개하며 운영진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쉽게 상장할 수 있는 코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단기간에 유저들을 많이 모으고 코인 가격이 상승했을 때, 운영진들이 모든 물량을 던지는 폰지사기 구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스텝워치의 운영진들은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운영진들 모두가 SK텔레콤, 넷마블, 넥슨 등 대기업 규모의 IT업계 종사자였으며 이름과 이력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였습니다.
2. 아직 NFT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초기선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P2E, M2E, R2E(Relax to Earn) 등 엄청나게 많은 NFT 프로젝트들이 생겨났고, 생겨날 예정입니다. 그리고 많은 NFT 프로젝트들이 다양한 이유로 망한 사례도 많습니다. 대부분의 NFT 프로젝트에서 초기 선점자들은 아무리 프로젝트가 빨리 망한다 하더라도 손해가 적을뿐더러 대부분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NFT 프로젝트에서의 초기 선점은 중요하고 스탭워치는 초기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3. 다른 M2E 프로젝트 보다 잘 설계된 것처럼 보이는 백서
M2E에서 대박을 터트린 스테픈, 앞으로 공개될 예정인 스니커즈, 슈퍼워크 등 많은 M2E 프로젝트들의 백서들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백서들의 내용과 설계가 비슷하다고 느껴졌으며, 몇몇의 백서에서는 이해가 힘든 부분도 있었습니다. 반면 스텝워치의 백서는 아직 100% 완성된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다른 M2E와는 다른 설계를 포함하고 있었고 내용도 부족하지 않아 보였습니다. (물론 저는 NFT M2E 부분의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3번 내용에 대하여 길게 서술하지 않겠습니다.)
스텝워치(Stepwatch)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
현재 스탭워치는 SWE 코인을 무료로 에어드랍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돈을 사용하지도 않으며, 추후에 출시될 스탭워치를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확률이 있어 추천합니다.
- 기간 : 한국 기준 6월 9일 13:00~19일 17:00까지
- 혜택 : 사전가입 시 SWE 코인 3개(유틸리티 코인 예정), 내 추천코드로 다른 사람이 가입 시 추가 코인 증정(물론 큰 이득은 아닙니다.)
- 참여 방법 : 스텝워치 사이트 추천인 코드 입력하고 가입(혹시 추천인 입력하실 분 없으면 '849134' 부탁드립니다.)
메타마스크에서 폴리곤 체인 연결하기
스텝워치는 폴리곤 체인을 이용하여 메타마스크와 연결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메타마스크에 폴리곤 체인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메타마스크 설치는 간단하니 생략하겠습니다.)
메타마스크가 설치되었다면 - Ethereum Mainnet(이더리움 메인넷) 부분을 클릭 - Add Network 클릭 - 아래와 같이 입력
- 네트워크 이름 : Matic Mainnet
- 새 RPC URL : https://rpc-mainnet.maticvigil.com/
- 체인 ID : 137
- 통화 기호 (선택 사항) : MATIC
- 블록 탐색기 URL (선택 사항) : https://polygonscan.com/
(복사가 가능한 댓글을 추가하였습니다.)
만약 스텝워치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이트에 백서와 많은 자료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