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공략 및 꿀팀 1탄을 올리자마자 생각보다 많은 조회수가 기록되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큼 지금 모바일 게임 바람의 나라 연을 플레이하면서 힘든 점들이 많이 있다는 증거겠죠? 저도 개인적으로 바람의 나라 연에서 키우기 힘든 전사를 키우며 많은 힘듬을 느끼고 있네요. 오늘의 포스팅도 모르면 손해 보는 바람의나라 연 꿀팁을 가지고 왔으니 재밌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요일 던전 꿀팁
바람의나라 연 유저분들은 요일 던전이 어느 요일이던지 특정 던전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상도 요일마다 전부 다르며 기본적으로 당일 요일에 맞추어 선택되어 있다 보니 당일 요일의 요일 던전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요일 던전의 가성비는 금요일 요일 던전으로 쉬움 8 만전, 보통 9 만전, 어려움 10 만전이 요일 던전 보상으로 3번 진행 시 24 만전~30 만전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금전이 부족해지는 걸 대비해서 매일 금요일 요일 던전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어의반지2 제작
권장 레벨이 79~80이지만 사실상 70 정도면 세 고개 2의 방어의 돼지를 잡을 수 있습니다.(몬스터가 대부분 1마리씩 있고 맵 전체에 몹이 많지 않기 떄문, 채널을 옴겨다니면서 사냥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방어의 돼지를 잡으면 방어의 반지 1이 드롭되거니 방어의 반지 2 도안이 드롭되는데 방어의 반지 2의 기본 무장 능력치는 138로 진'숲의 권속 반지의 무장 능력치 20보다도 높은 수치를 보여줍니다. 특히 자신이 무과금, 소과금이면 비교적 경쟁도 덜한 세 고개 2에서 방어의 반지 2를 만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매마른 숲의 권속 레이드(어려움)에서 제발 썩은 도토리는 때리지 말자
레벨 80을 달성하면 레이드 장비를 획득하여야 하기 때문에 메마른 숲의 권속 레이드(어려움)를 무조건 해야 합니다. 하지만 처음 하시거나 자동사냥을 눌러놓고 다른 일을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데 보통 난이도에서는 상관이 없었다면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한두 명만 신경을 쓰지 않아도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니 제일 마지막 다람쥐 왕을 잡는 순간만 이라도 직접 컨트롤하여 썩은 도토리를 떄리지 말고 나머지 도토리, 빨간 도토리, 노란 도토리만 없애주어야 합니다.
심연의 탑은 매일 무료 기회 3번을 모두 소비하자
바람의나라 연 던전에서 가장 무관심을 받는 것 중 하나가 심연의 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심연의 탑도 적은 보상이지만 매일 3번의 입장권이 부여되니 진행할 수 있는 층을 클리어했다고 멈추지 말고 무료기회 3번을 모두 사용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죽어서 장비 수리비용보단 100원짜리 노란 비서 사용이 이득
보통 게임을 하다 다른어플을 사용할 때 홈키를 활용하여 바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 경우 다시 접속해 보면 대부분 죽어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번 죽으면 장비의 수리비가 최도 500전은 넘으니 게임을 홈키로 종료하기 전에 노란 비서 하나를 퀵 슬롯이 저장하여 사용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다양한 의견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