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5200원짜리 마우스!! 3만원대 마우스와 다른 게 없다. #내돈주고 구입한 후기

반응형

사무실에서 기본마우스로 저렴한 제품을 찾아보다 TG-M7000U라는 제품을 찾게되었습니다. 5200원에 구입하게 되어 사실 큰 기대감없이 사용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이게 왠걸? 집에서 쓰고있는 3만원대 게이밍 마우스와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렴하고 가성비가 뛰어난 마우스를 찾고 계신분들을 위한 TG의 인체공학적 광마우스 M7000U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M7000U의 장점

네이버에 마우스를 검색했을 때 최저가가 1만원이라 아무생각없이 1만원짜리 마우스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후기가 너무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가성비 마우스를 검색하고 찾아다니다 5200원짜리 이 TG마우스를 보게 되었고 생각보다 후기가 좋아 구매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5200원이였고 값이 싼 제품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 저는 큰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도착한 마우스의 디자인은 합격, 그리고 바로 실사용에 들어갔습니다. 하루 이틀을 사용 후 생각보다 괜찮은 성능에 놀랐습니다. 집에서 로지텍의 G Pro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는데 사무실에서 게임을 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솔찍히 큰 차이점을 못느꼈습니다. 심지어 5200원짜리 마우스에 크롬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인 뒤로가기 버튼또한 있어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마우스를 검색했을때 최저가는 1만원

 간단한 스펙

USB타입의 마우스이며 광학 해상도는 1000DPI, 1.5M의 케이블 길이 무게는 100g 입니다. 지원하는 운영체제는 윈도우10, 8, 7 Vista, XP, 2000, Mac OS X 이며 무엇보다도 3버튼(스크롤까지) + 1버튼(크롬에서 뒤로가기 물리버튼)이 있다는게 5200원짜리 마우스에서 큰 장점이라 느껴졌습니다. 

 

부담없이 사용할 기본마우스로 추천 드릴수 있는 마우스 입니다. 절대로 협찬(사실 들어오지도 않습니다..) 같은거 아니며 우연히 구매하여 사용하다가 가격대비 너무 괜찮은 제품이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