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샤오미 미밴드6 출시! 새로운 기능, 스펙, 달라진 디자인 총 정리!

반응형

 

샤오미가 신형 스마트밴드 미밴드6를 발표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 시리즈는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밴드로 이미 알려진 상태이며, 저 또한 스마트밴드나 스마트워치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펙
기능 샤오미 미밴드6
디스플레이 1.56 인치 AMOLED 전면 스크린
크기 47.4x18.6x12.7mm
해상도, 밝기 152x486 326ppi, 최고 450니트 밝기
운동모드 달리기, 수영 등 30가지모드 지원
방수방진 5ATM 방수
NFC 지원(NFC 버전만)
배터리 사용기간 최대 19일 사용가능
기타 Sp02, 심박수, REM 포함 수면 및 수면 호흡 측정, AI스피커

 

 

디자인

이번에 출시한 샤오미 미밴드6 또한 디자인에 변화는 크게 없을 것이란 예상이 많았었고, 실제로 샤오미 미밴드6 또한 디자인에 대한 큰 변화는 없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변화한 부분을 찾아보자면 전면 스크린이 풀 스크린으로 탑재되었다는 부분입니다. 샤오미 미밴드4부터 컬러 디스플레이에 스크린이 조금씩 커지더니 드디어 전면 풀 스크린이 탑재되었습니다. 이외에 미밴드6는 미밴드5와 디자인이 동일하며, 충전방식도 마그네틱 충전 방식을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강화된 건강관리 기능

이번에 출시된 샤오미 미밴드6에는 산소포화도 측정 센서가 탑재되어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산소포화도 기능은 애플워치6이나 삼성 갤럭시워치3 정도급 플레그쉽 스마트워치에 탑재되었던 기능이었습니다. 물론 공식적인 정확도가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미밴드6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 것은 분명합니다. 또한 샤오미 미밴드6는 자동운동 추적 기능이 추가되었고, 30가지 운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구매 및 가격

샤오미 미밴드6는 3월 29일 오후 11시부터 4월 1일까지 중국 내 예약판매가 진행되었고, 4월 2일부터 중국 내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6의 가격은 일반 버전이 230위안(약 4만 원) NFC버전이 280위안(약 4만 8천 원)으로 판매되며, 한국 내에서도 글로벌 직구 사이트 큐텐에서 46.5달러(3월 31일 기준)에 구매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6의 국내 정식 출시는 4월 중후반쯤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늘 그래 왔던 만큼 중국 내수 가격보다 조금 비싼 가격으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