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리뷰

부천맛집 마쯔 후기! 높은 수준의 숙성회 전문점

반응형

 

 

개인적으로 회를 참 좋아하는데, 코로나19로 외식에 어려움이 많다 보니 작년에는 회를 많이 못 먹었던 것 같다. 그러던 중 지인이 추천해서 갔던 부천역 근처 숙성회 전문점 마쯔! 

(참고로 광고가 아닌 개인적으로 돈내고 먹고 온 맛집 리뷰입니다!!)

 

 

기본정보

*영업시간

부천맛집 마쯔의 영업시간은 일요일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후 5: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해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을 마감하는 시스템입니다.(영업시간이 바뀔 수도 있다고 하니 검색해보시고 찾아가는 걸 추천드려요.) 또 첫째 주, 셋째 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해요.

 

메인메뉴
세트메뉴

*메뉴 

숙성회 전문점 답게 메인 메뉴로 모둠 숙성회 대(60p), 중(45p), 소(30p)가 대표 메뉴이며 식사류에 돈가스 덮밥, 모둠초밥 등이 있고 탕류, 조림/구이류 등 사이드 메뉴도 있었어요. 물론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아 보였지만 메뉴마다 구성과 양이 괜찮아 가성비가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추천해준 지인이 모둠 숙성회 소를 먹으면 적당하다는 이야기를 들어 바로주문!!

 

 

 

처음 주문하자마자 나왔던 기본찬으로 술 한잔 하기 딱 좋은 안주가 많았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기본 죽과 계란찜도 기본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둠 숙성회 소(30p)로 보는 사람에 따라 양이 적어 보일 수 있는데(다른 횟집과 다르게 데코가 하나도 없어 빈약해 보일 수도 있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접시도 크고 횟감도 크게나와 '너무 양이 적은데?'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물론 39,000원이라고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아 보이지 않지만 숙성회 + 참치 뱃살, 관자, 고등어회 등 고급진 구성을 생각하면 결코 비싼 것도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맛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평소 회를 좋아해 정말 다양한 회를 먹어봤는데 숙성회라 그런지 풍미가 엄청 좋았고 횟감마다 특징을 잘 살려 어느 하나 부족한 것이 없었습니다. 물론 숙성회 특징으로 씹는 맛이 좀 줄어드니 회를 먹을 때 씹는 맛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생선구이!! 생선구이는 제철에 따라 랜덤으로 나오는 듯 보였는데, 저희는 고등어구이를 받았습니다. 이미 배도 차고 술 도취해서 고등어 구이가 맛있었는지는 생각이 잘 안 나지만..(그래도 평타 이상!!) 고등어구이로 포만감을 전부 채울 수 있었던 것은 확실합니다. 매운탕도 주문을 하려고 했으나, 딱 저희가 재료가 소진되어 매운탕을 못 먹는 테이블 첫 번째로 당첨이 됐습니다.. 그래도 어떻게 안돼냐고 질문을 드리니, 매운탕을 있는 재료로 끓여줄 수 있지만 부족한 재료로 부족한 맛을 낼 수 없어 죄송하다고 하는 사장님 마음이 이해가 되어 다음에 다시 와서 먹는 걸로 마무리 지었습니다.(사실 부천 마쯔는 매운탕이 핵심이라고 해서 왔던 건데..)

 

마지막으로 팁을 드리자면, 식당 구조가 좌식, 테이블이 있는데 코로나 19로 인하여 좌식 테이블에서 식사를 못했습니다. 그래서 웨이팅 하는 시간이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니 방문 전에 전화를 미리하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